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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에 보도된 불법 전기충격기에 대한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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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ateeye 작성일05-12-22 15:04 조회8,42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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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트아이 고객 여러분!
먼저 불법 전기에 관련하여 당사의 공지사항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언론에서 보도한 불법 전기충격기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불안감을 해소해드리고자 본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언론에서 보도된 불법 전기충격기는 진실과 많이 상반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실질적으로 전기충격기로 저희 제품을 해정할시에 문이 Open될 가능성보다는 Open이 되지 않고 파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언론에서 보도된 테스트는 해정기 제조사가 직접 테스트한 것으로, 누구나 할 수는 없으며, 교육을 받더라도 상당한 시간과 매번 다른 결과가 나옵니다.
또한, 전기충격기로 해정할 시 제품에서 소리가 나기 때문에 주위에서 의심을 받게 됩니다.
불법전기충격기는 30.000볼트의 고전압을 투시하여 주요부품인 CPU나 메모리장치에 오작동을 유도하거나 파손하는 방법입니다.
이정도 고전압이면 모든 저자제품에 치명적 손상을 가하며 인체에도 큰 위해를 가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따라서 심각한 법적 문제가 야기될 가능성이 높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언론에서 보도한 디지털 도어록은 범죄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는 해석은 잘못된 보도입니다. 어느 전자제품도 30.000볼트의 전기충격에 멀쩡한 것은 없습니다.그나마 디지털 도어록은 외부에 노출이 되어있어서 많은 시행착오와 견고한 테스트를 수없이 거쳤습니다. 따라서 일반 열쇠식 보조키 보다는 안정성이 훨씬 높다는 것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미 불법 전기충격기의 유통과 동시에 당사 제품에 즉각적인 기술개선을 완료하여 보완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처럼 문제가 발생할 여지와 확률은 극히 낮으나 언론의 보도로 인해 고객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어 당사는 보완된 제품 전에 판매된 제품에 한해서 법적인 책임은 없으나 고객 만족 차원에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보완된 부품가격과 출장비를 감안하면 큰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생각이되나 고객 만족 차원에서 출장기사의 출장비중 일부인 10.000원의 비용만 고객님께서 충당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문의는 당사의 A/S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A/S 0502-413-1313)
게이트 아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주)아이엔테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아이엔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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